저회 처리 시스템

맥커버 비캐이는 SSCC(Submerged
Scraper Chain Conveyor) 시스템
을 제공합니다.

BAHS

제트 펌핑 시스템

맥커버 비캐이는 PF형 보일러의 가열로 바닥에 쌓여 있는 저회를 주기적으로 제거하기 위해 제트 펌핑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적정 용량의 저회 호퍼(Bottom Ash Hopper)로 구성되어 있으며, BAH는 워터 씨일 트로프 및 딥플레이트, 그리고 물로 채워져 있는 난연성의 내벽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공기 침투 없이도 가열로가 자유롭게 팽창됩니다.

BAH 는 구조용 강재로 제작되었으며, 유압 작동식 피드 게이트, 난연성 내벽과 냉각용 어레인지먼트, 호퍼 오버플로우, 수밀 박스, 노즐이 구비된 수문 헤더, 씨일 트로프 오버플로우 연결부, 액세스 도어, 검사용 유리창, 포크 구멍 및 지지용 강철 구조 플랫폼, 계단 및 액세서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연속 물 보충 및 오버플로우 시스템은 BAH의 온도를 60℃ 미만으로 유지시켜 줍니다. 회 제거는 경사져 있는 유압 작동식 피드 게이트, 클링커 분쇄기, 제트 펌프의 작동을 통하여 주기적으로 이루어 집니다. 제트 펌프에 공급되는 고압수는 탈수조/ 슬러리 배수조까지 펌핑하므로, 저회 슬러리를 추가로 폐기할 수 있도록 마중물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수중 스크레이퍼 체인 컨베이어 시스템

가열로 바닥에 쌓여있는 저회를 연속적으로 제거하는 프로젝트를 위해서 맥커버 비캐이는 수중 스크레이퍼 체인 컨베이어 (SSCC)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이 시스템은 워터 씨일 트로프 및 딥 플레이트가 구비된 적정 용량의 건식 저회 호퍼(BAH)가 구비되어 있기 때문에, 공기 침투 없이도 가열로가 자유롭게 확장됩니다. BAH는 구조용 강재로 제작되었으며, 전기 공압 작동식 호퍼 아이솔레이션 게이트, 난연성 내벽과 냉각용 어레인지먼트, 씨일 트로프와 오버플로우 연결부, 액세스 도어, 검사용 유리창, 포크 구멍, 냉각 노즐 및 지지용 강철 구조 플랫폼, 계단 및 기타 액세서리 부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BAH 배출부에 있는 수평 게이트는 SSCC의 수조에 침강되는 고온의 회로부터 직접적인 영향을 받지 못하도록 차단해 줍니다. 호퍼 출구의 배출 슈트는 SSCC의 워터 슬래그 배쓰(water slag bath)에 담긴 상태로 유지되어 있어서 가열로 바닥의 밀봉성이 보장됩니다. BAH의 저장 용량 덕분에 SSCC에 가해지는 추출 하중이 감소될 뿐 아니라, SSCC의 정비 시간이 충분해집니다. SSCC 내에서는 연속적인 물 보충 및 오버플로우 시스템에 의해 60℃ 미만으로 온도가 언제든지 유지됩니다. 고품질의 체인, 스프로킷, 그리고 바를 지속적으로 이용하여 트로프로부터 저회를 배출시킵니다. 습기가 있는 회(ash)는 경사진 부분에서 탈수 후에, 슬러리 저수조까지 이어져 있는 유압식 수문 통로를 통하여 향후 폐기를 위해 클링커 분쇄기로 배출되거나, 벨트 컨베이어를 통해 저회 보관 사일로로 배출됩니다. 더 높은 용량의 SSCC 유압식 드라이브 유닛의 경우, 유압식 체인 텐셔닝 유닛 및 전동식 횡방향 드라이버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예비 SSCC는 작동 중인 SSCC 인접한 곳에 설치해야 합니다. 예비 SSCC는 보일러에 연결하지 말고, 사용 중이던 SSCC를 정비 등을 위해 장탈할 때 보일러 아래에 가져다 둡니다. SSCC에는 랙, 휠, 전동식 추진장치가 구비되어 있으며, 보일러 아래로부터 쉽게 장탈하고 예비 SSCC로 교체할 수 있도록 배열되어 있습니다. 맥커버 비캐이의 SSCC시스템은 최대 1000 MW까지의 플랜트 용량에 맞추어 설계 되었습니다.

탈수조 시스템

비산회와 함께 저회를 트럭 또는 고농도 슬러리 폐기 시스템을 통해 폐기할 때, 저회가 슬러리 형태여야 하는 특정 기계들이 있습니다. 이 경우 맥커버 비캐이의 탈수조 시스템이 우위를 차지합니다. 디켄팅 시스템이 구비된 탈수조는 저회로부터 물을 제거하고, 이 물은 침전 탱크, 서지 탱크, 이송 펌프 등을 거쳐 재활용될 수 있습니다. 탈수조에 모아진 저회는 플랜트의 요건에 따라 주기적으로 트럭을 사용해 제거해주거나 고농도 슬러리 폐기 시스템에 공급되어 비산회와 함께 반죽 형태로 폐기 됩니다.

기계식 시스템

맥커버 비캐이는 가열로 밑면에 쌓여있는 바닥 회(bed ash)를 처리하기 위한 CFBC / AFBC 형 보일러의 경우와 같이 특별히 기계식 시스템을 필요로 하는 특정 기기를 위해 드래그 체인 컨베이어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고객의 특별한 요구가 있는 경우, 압송식 공기 수송 시스템도 제공합니다. 체인 컨베이어는 냉각된 바닥 회를 수집하는데, 이 바닥 회는 당사의 고압 압송식 공기 시스템을 통하여 바닥 회 사일로까지 더 멀리 운반될 수 있도록 보일러 구역에서 추출되어 서지 호퍼까지 이송됩니다.

이와 같은 방식으로 바닥 회 사일로는 플랜트 내에서 편리한 거리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물질 수송 파이프는 머리 위로 이어져 있기 때문에 플랜드 내 이동이 제한 받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공기 수송 시스템

맥커버 비캐이는 석탄, 갈탄, 목탄 등과 같은 다양한 연료를 사용하는 AFBC / CFBC 보일러의 가열로에 쌓여있는 바닥 회 처리를 위한 고압 압송식 공기 수송 시스템을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습니다.

맥커버 비캐이는 고유의 돔 밸브 설계 및 고압 압송식 공기 수송 기술을 보유함으로써 배치 방식/ 연속 방식, 단거리/ 원거리, 저용량/ 고용량, 온도 범위 등에 관계 없이 시시때때로 제기되는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는 실용적인 해결책을 제공해 왔으며, 이와 같이 다양하고 까다로운 기기들의 요구를 충족하는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지켜오고 있습니다. MBPL의 압송식 공기 수송 시스템 설치 역량에 대해서는 더 이상 언급이 필요 없을 정도입니다.



공압식 바닥 회 처리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수냉식 서지 호퍼 내 BA 쿨러(타사 제품)로부터 바닥 회를 수집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바이 패스 슈트에 쌓여 있다가 수동적 방식으로 제거되는 덩어리를 분리해낼 수 있는 적합한 크기의 그리즐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보일러 구역으로부터 플랜트 내 편리한 거리에 설치되어 있는 BA 사일로까지 바닥 회를 공압에 의해 수송하기 위해 서지 호퍼 아래에는 덴스베이어(Denseveyor)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덴스 베이어의 상단에는 공압 작동식 돔 밸브 및 수동 작동식 절연재 정비 플레이트 밸브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특수 설계된 물질 수송 파이프는 이러한 물질을 처리하는데 사용됩니다.

BA 사일로의 상단에는 환기되는 공기를 깨끗하게 하기 위한 벤트 필터가 제공되어 있습니다. BA 사일로 및 수냉식 서지 호퍼에는 재료의 수준을 모니터하고 제어하기 위한 국부 센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BA 사일로에는 트럭으로 바닥 회를 폐기하기 위해 건식 및 습식 배출 시스템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AWARDS & ACHIEVEMENTS

You will find yourself working in a true partnership that results in an incredible experience, & an end product that is the best.

MACAWBER BEEKAY

Our capabilities give us a competitive edge over our
competitors. We have more to off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