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탄 처리 시스템

석탄 처리 공장(CHP) 분야에 있어서
존경받는 주자입니다.

CHS

현재 맥커버 비캐이는 턴키 방식의 석탄/ 석회 처리 플랜트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토목, 건축 및 전기 설비 뿐 아니라, 왜건 티플러, 트랙 호퍼, 패들/ 플로 피더, 분쇄기, 스크린, 벨트 컨베이어, 에이프런 피더

20년 이상의 경력을 자랑하는 프로젝트 매니저들이 석탄 처리 플랜트(CHP)를 지원하고 있으며, 세계적 수준의 공학 실무 기준을 사용함으로 약속한 시간에 프로젝트를 완성시킬 것을 보장합니다.

석탄 처리 플랜트 (CHP) 팀

우리의 전문 인력에 힘입어 석탄 처리 플랜트 분야에 있에서 맥커버 비캐이는 존경받는 선봉장으로서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 석탄 처리 플랜트 (CHP) 팀은 석탄 처리 턴키 프로젝트에서 20년이 넘는 풍부한 경험을 쌓아 왔으며 시스템 정시 인도라는 평판과 함께 시장에서 강력한 존재감을 드러내 왔습니다.

맥버커 비캐이의 석탄 처리 플랜트 (CHP) 팀의 변함없는 노고는 인도 석탄 처리 플랜트 (CHP) 분야의 기준을 높이는데 기여할 것입니다.

당사의 제조 시설은

ISO - 9001 & 14001

을 준수했다는 인증을 받았으며 저명한 최종 사용자들로부터 인정을 받아오고 있습니다.

우리의 전문 기술

  • 라자스탄의 케쉬와나에 위치한 최첨단 제조 단지에서 분쇄기, 스크린, 스태커 리클래이머, 트래블링 티퍼, 아이들러, 풀리 등과 같은 주요 장비들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스태커 리클래이머 같은 기기의 경우, 30개월까지 걸릴 수 있는데, 이를 정시 인도 함으로써, 벤더 의존도를 많이 줄여주고 있습니다.
  • 턴키 프로젝트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갖추어 시스템을 정시에 인도하고 있으며, 수 년간 회 처리 분야 시장에 있어서 강력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 엔지니어 600명을 포함 한1500명이 넘는 직원들이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 델리, 콜카타 등 주요 지역에 잘 구비된 기반 시설과 네트웍을 통해 다양한 고객과 그들의 필요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 BHEL-ISG 로부터 석탄 처리 플랜트 (CHP) 공급자로 승인 받았습니다.

AWARDS & ACHIEVEMENTS

You will find yourself working in a true partnership that results in an incredible experience, & an end product that is the best.

MACAWBER BEEKAY

Our capabilities give us a competitive edge over our
competitors. We have more to off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