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산회 처리 시스템

맥커버 비캐이는 고압 압송식 공기
수송 시스템 전문 업체입니다.

FAHS

맥커버 비캐이는 PF형 보일러의 ECO, 공기 예열기, 덕트, 전기 집진기 호퍼에 쌓여있는

건조한 비산회를 추출하기 위한 진공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진공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추출 거리가 멀지 않고, ESP 호퍼의 숫자가 많고, 플랜트 배열 상 2단계 수송이 필요할 경우에 채택됩니다. 진공 시스템은 다양한 비산회 호퍼로부터 비산회를 ESP에 인접해 있는 중속 / 버퍼 / 서지 호퍼(ISH)까지 수송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2단계 시스템-정압 시스템은 비산회를 ISH로부터 주요 FA 사일로까지 수송하기 위해 도입됩니다.

진공 시스템은 진공 펌프에 의해 회 호퍼로부터 건조 비산회를 수송하여 ISH에 수집될 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 기류 마다 각각 전용으로 고안된 진공 펌프를 거친 회와 세립 회 모두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진공 수송 시스템은 회 호퍼로부터 연속 작용 중에 있는 수송 기류 안으로 회를 지속적으로 방출시킬 수 있도록 작동합니다.

진공 시스템은 기계식 배기 장치(진공 펌프)에 의해 수취 스테이션에 끌려온 부분 진공에 의해 생성된 공기 기류, 그리고 생성된 진공에 의해 파이프라인 안으로 끌려와서 현탁액 속에서 움직이고 있는 물질에 따라 달라집니다. 에어 로크 유닛이 장착되어 있는 백 필터는 수취 스테이션의 공기로부터 비산회를 분리시키고, 원거리 사일로까지 지속적으로 수송 및 하이드로 슬로우싱하기 위해 중속 서지 호퍼(Intermediate Surge Hopper)에서 비산회를 수집합니다. 회 흡입 밸브로 사용되는 돔 밸브는 회 호퍼 출구를 100% 밀봉 시킵니다.

압력 수송 시스템

맥커버 비캐이는 절탄기, 공기 예열기, 덕트, 전기 집진기 호퍼에 쌓여있는 건식 거친 비산회 및 세립 비산회를 수집, 수송하기 위한 고압 압송식 공기 수송 시스템을 전문적으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고압 압송식 공기 수송 시스템은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채택되는데, 정압 시스템, 낮은 물질 수송 속도, 낮은 침식율을 가지고, 세립 및 거친 회를 수집된 상태로 따로따로 수송해줍니다(따라서 비산회 사용성은 증가하게 됩니다). 또한 한번에 더 먼 거리를 수송할 수 있는 등의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비산회 호퍼 바로 아래에 회 수송 용기를 설치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수송 용기 입구에는 본사의 고유 돔 밸브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신축 이음부 및 격리 밸브가 돔 밸브 상단에 구비되어 있습니다. 다수의 수송 용기가 수송 파이프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회 호퍼의 수송 파이프 개수를 줄기를 위해서 파이프들을 결합시킬 수 있습니다. 수송 라인을 결합시키는 방법은 고객 및 컨설턴트의 지시에 따라, 또는 최적화된 설계적 관점에 따라 각각 다르게 시행될 수 있습니다. FA 사일로에는 깨끗한 공기를 환기시키기 위해 적합한 환기 필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사일로와 회 호퍼에는 레벨 센서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FA 사일로에는 트럭으로 비산회를 폐기할 때 사용되는 “건식” 및 “습식” 배출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이 시스템에 있어서 제 1단계 수송 시스템의 경우에는 배치 모드에서 작동되고, 제 2단계 운동 시스템의 경우에는 연속 모드에서 작동됩니다. 압축기로부터 압축된 공기는 수송 매개체로 사용됩니다. 돔 밸브 작동과 계측기 사용을 위해서는 별도의 공급원으로부터 유입되는 계기용 공기가 필요합니다.

하이드로 이젝터 슬러리 시스템

PF형 보일러의 절탄기, 공기 예열기, 전기 집진기 호퍼에 쌓여 있거나, 진공 시스템을 따라, 또는 버퍼 호퍼에 쌓여있는 거친 회 및 비산회를 수송하기 위해 하이드로 슬로우싱 시스템을 요구하는 프로젝트의 경우, 본사는 해당 기기와 고객의 요청에 따라 플러싱 기구 시스템, 웨팅 헤드 컴 슬러리파이어 시스템(wetting head-cum-slurrifier system), 피더 이젝터 및 하이드로 이젝터 시스템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AWARDS & ACHIEVEMENTS

You will find yourself working in a true partnership that results in an incredible experience, & an end product that is the best.

MACAWBER BEEKAY

Our capabilities give us a competitive edge over our
competitors. We have more to offer